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위 후기글에 대한 확인실험입니다.

클레이앤데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후기를 보고 저도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이게 저희 제품이 맞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요~^^;;


자체제작하는 색소의 경우 레진 전용색소이며 해외 수출이 되고 있는 기술력있는 업체의 제품이며,

타사의 색소들에 비해 안정적인 색감과 색소 착색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기요하라 레진의 경우 일본내 레진공예 시장점유율 1위 업체이며 믿을만한 업체의 제품입니다.


저희 기요하라 레진과 자체제작하는 레진 색소를 가지고 실험했구요, 님께서 올린 결과와 같은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작업하는 방법과 작업시 사용한 재료에 대한 착오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1)번                                                                 (2번)

(1번)이미지-색소를 넣은후 별도로 섞지 않는다면 섞이지 않은 상태로 유지가 됩니다. 색소를 넣고 10분이상 경과한 상태입니다.

(2번)이미지- 님께서 작업하신 이미지와 색감 자체가 전혀 다릅니다.


(3번)                                      

섞이지 않으면 결과 확인을 할 수 없을것 같아 이쑤시게로 휘저어 색을 섞어 봅니다.

그래도 색이 흩어지지 않고 저은 부분으로 만 섞입니다.



(4번)                                                                  (5번)

(4번) 이미지 - 이쑤시게로 섞은후 이쑤시게를 꺼낸 모습입니다. 윗부분으로 색이 번진것은 이쑤시게 끝에 뭍어있는 색소가

                    이쑤시게를 들어올리면서 지나온 길(?)을 따라 색소가 번진것입니다.

(5번) 이미지 - 님께서 색소를 섞은후 경화시키기 전의 이미지 입니다.

                   


(6번)                                                             (7번)

(6번) 이미지 - (4번)이미지  상태로 30분 정도 방치한후 램프에 구운 결과물입니다.

위에서 보셨듯 이쑤시게를 꺼내면서 지나간 길을 제외한 부분으론 색번짐이 없습니다.

아울러 색소섞임도 이쑤시게로 휘저었던 부분이외에는 번짐이 없고, 색소의 이물질, 색소침착부분 전혀 없습니다.


(7번) 이미지 - 역시나 결과물에 있어서, 색감에 있어서도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님께서 사용하신 재료는 저희재료가 아닌 가루 색소나, 파스텔등을 사용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원래 쓰던 파디코 레진이 떨어져가는 김에 새로 구입해 봤는데요....

레진의 문제인지 다른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경화 전후로 색상 변화가 너무 두드러졌어요.

내려던 느낌에서 완전히 멀어져 버려서 꺼내보고 너무 당황스러웠네요.ㅠㅠ


사진1 : 경화 전

사진2 : 경화 후

사진3 : 몰드에서 빼낸 모습이고요.


색소, 네일램프, 몰드, 레진 모두 이곳에서 구입한 물건이고 몰드는 3회째 사용한 겁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488 기요하라 55g Uv레진 하드타입 후기입니다. HIT파일첨부 kmm 2016-08-18 19:20:59 409
4491 기요하라 55g Uv레진 하드타입    답변 위 후기글에 대한 확인실험입니다. HIT 클레이앤데코 2016-08-21 12:17:59 405
4329 기요하라 55g Uv레진 하드타입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6-07-14 02:28:34 272
4268 기요하라 55g Uv레진 하드타입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6-07-07 02:27:59 218